부천매일홈  >  뉴스  >  행정

부천시, 공동주택 시정홍보 활성화 위해 ‘상생협력’

부천시(시장 조용익)가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시정홍보를 활성화하기 위해 아파트연합회들과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 5, 11일 부천시청 소통마당에서 새로운부천시아파트연합회·부천시아파트총연합회와 공동주택 대상 시정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각각 체결했다.

 

시는 공동주택 엘리베이터TV를 활용해 시민들에게 유용한 시정소식을 전달하고, 부천시의 도시브랜드를 알리는 데 아파트연합회들과 힘을 모은다는 구상이다.

 

공동주택 단지들은 각 아파트에 설치돼 있는 엘리베이터TV의 보유 구좌를 통해 부천시에서 제공하는 시정홍보 자료를 송출하고, 아파트 게시판에 정책&문화 포스터 부천라이프를 게시하는 등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시는 협력사항을 이행하는 공동주택에 대해 공동주택 보조금 지원사업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며, 부천시 아파트 공동체 활성화 관련 사항을 홍보하는 데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부천시는 1기 신도시로서 아파트 단지가 많은 도시인데, 각 아파트연합회가 시민들에게 필요한 부천시 정책과 홍보사항을 알리는데 흔쾌히 협력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다각적인 방법을 강구하고, 쾌적한 주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천매일  kjo91n@hanmail.net

기사등록 : 2024-06-12 18:55:07

ⓒ 부천매일 (http://www.bcmae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인기기사

최신기사

경기 부천시 옥길로 80 옥길브리즈힐 606 1501전화 : 010-6326-2290메일 : kjo91n@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130-30-81451정기간행물등록번호:경기 아-00020등록일:2005년11월8일발행인 겸 편집인:김정온청소년보호책임자:김정온

부천매일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정책지적재산 보호정책

Copyright ⓒ 부천매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