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매일홈  >  뉴스  >  사회

오정뜰어울림한마당 시즌18 성황리에 마무리

오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천경희)와 우리어울림네트워크(회장 박원화)는 오정뜰어울림한마당 시즌18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된 오정뜰어울림한마당 마을축제는 5월 가족의 달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마당, 체험마당, 나눔마당, 먹거리 축제, 6월 베르네천을 지키기 위한 환경캠페인, 9월 원종시장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주민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 공개방송 등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이번 10월 오정뜰어울림한마당은 GS파워(사장 조효제)의 후원금 2,000만원 지원으로 더욱 더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 GS파워 관계자는 동요대회로 지역주민들이 다양하고 의미있는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 GS파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1,000여명과 서영석 국회의원, 유정주 국회의원, 박상현 경기도의원, 구점자 부천시의원, 손준기 부천시의원, 신영철 오정동장, 조한규 부천시복지정책과장 등 그 외 지역인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마을동요대회, 공연마당, 체험마당, 나눔마당, 먹거리마당, 행운권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아름다운 동요소리가 울려퍼지는 우리마을 만들기를 위해 매년 10월 진행하는 마을동요대회는 총15팀이 참가하여 아름다운 목소리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대상은 최영연이 차지하였다.

최우수상은 권아림, 우수상은 심소희에게 주어졌다. 장려상은 클로버’, ‘스마일 오총사’, 특별상은 조하연인기상은 오정BTS‘에게 돌아갔다.

또한, 참가팀 모두에게 어울림상과 상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우리어울림네트워크 박원화 회장은 아름다운 동요말과 동요소리가 울려퍼질 수 있도록 시작한 마을동요대회에 지역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더욱 알찬 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우리어울림네트워크는 20244월 오정뜰어울림한마당 시즌19을 앞두고 있다.

 

한편 GS파워는 2023년 오정종합사회복지관의 지역사회 돌봄체구축을 위한 서로돌봄사업, 경증인지장애 어르신 지원사업 기뿌리‘, ,환경생활복지운동, 오정뜰어울림한마당, 오정동통합네트워크 등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에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부천매일  kjo91n@hanmail.net

기사등록 : 2023-10-22 14:00:33

ⓒ 부천매일 (http://www.bcmaeil.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신기사

경기 부천시 옥길로 80 옥길브리즈힐 606 1501전화 : 010-6326-2290메일 : kjo91n@hanmail.net

사업자등록번호:130-30-81451정기간행물등록번호:경기 아-00020등록일:2005년11월8일발행인 겸 편집인:김정온청소년보호책임자:김정온

부천매일의 모든 콘텐츠(기사) 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저작권정책지적재산 보호정책

Copyright ⓒ 부천매일.  All Rights reserved.